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에무라, 피부 톤 UP 돕는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슈에무라, 피부 톤 UP 돕는 신제품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피부 본연의 톤 업을 도와주는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과 '포어레이저 CC 무스'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클렌징의 개념을 넘어 피부에 축적된 멜라닌 세포 각질을 씻어내 피부 광채를 살려주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진흙 추출물 성분에 슈에무라만의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이 더해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번에 깨끗이 지워낼 수 있다.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 황사와 꽃가루 등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 사용하기 좋다.


'포어레이저 CC 무스'는 모공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고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 다크닝없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붉은 피부, 칙칙하고 얼룩덜룩한 피부의 안색을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 150ml 4만2000원대, 450ml 9만9000원대. 포어레이저 CC 무스 50g 4만9000원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