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데님 고어재킷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오롱스포츠는 아웃도어용 레이어링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가장 적합한 고어 재킷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남성 팩라이트 데님 프린트 고어재킷은 방수투습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PACLITE소재를 적용했으며, 심플한 절개라인에 데님 프린트를 전체적으로 접목한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은 35만원.
코오롱스포츠 트레킹 라인의 배색형 고어 재킷, 마르스는 경쾌한 블루 컬러와 배색 포인트가 특증인 남성용 고어 재킷으로 100% 방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봉제선 스티치를 없애 경량성을 실현, 겨울철 산행 시 한층 가벼운 착장을 유지할 수 있다. 밴드를 적용한 소매단의 벨크로 여밈과 밑단 안쪽의 스트링, 후드 뒷면의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간편하다. 가격은 42만원.
여성용 3L 프로쉘 최전문형 재킷 히말라야는 고어텍스 프로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팔꿈치와 칼라 부분에 코오롱의 특허 기술인 지오닉(GEONIC) 프린팅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소매 부분은 내마모성 보강입체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 겨드랑이 부분에는 벤틀레이션을 구성해 통기성 또한 강화했다. 가격은 85만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