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즉시 -5℃ 쿨~링 선블록 출시
쿨링+자외선차단+주름개선+미백+톤보정 효과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더페이스샵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떨어트려 주는 쿨링 선블록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이다. 외부 임상실험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쿨링 효과 외에 자외선 차단 및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5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벼운 텍스처와 손에 묻지 않는 퍼프 일체형으로 설계돼 여러 제품을 챙겨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서트 인증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며, 합성 방부제(파라벤·페녹시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줄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스 에어퍼프 선’과 함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총 12종의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선보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