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확실성을 해소한 국내증시의 방향,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미국의 조기 금리인상 우려가 상당부분 해소되며 국내 증시에도 봄바람이 불어올 것으로 전망된다. 상반기 중 코스피 지수가 2100선을 넘을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중국의 추가 금리 인하 가능성과 유럽 양적완화를 통한 유럽계 자금의 국내 유입, 유로존의 경기 회복 기대감도 한국 증시 추가 상승에 대한 호재로 해석된다.

이외에도 전격 단행된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임종룡 신임 금융위원장의 ‘자본시장 최우선’ 발언도 증시 활성화에 무게를 싣는 요소다. 이러한 각종 호재에 유동성 확대 분위기가 더해진다면 코스피는 상승 기조를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유동성 장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진 만큼, 본격적인 투자에 나서는 것이 현명하다. 종목 매입을 위한 자금이 추가로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를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낼 수 있어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다가왔을 때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히 갈아타는 것이 가능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리는 것도 가능하다.

불확실성을 해소한 국내증시의 방향,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미사이언스, 대림통상, 제이엠아이, 명문제약, 메디프론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