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보람이 운동으로 다져진 더 예뻐지고, 더 탄탄해진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13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운동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CJ제일제당 팻다운이 19일 '슈퍼바디 아이콘' 박보람의 슈퍼바디 화보를 공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화보에서 박보람은 감탄을 자아낼 정도의 늘씬한 각선미, 탄탄한 건강미와 함께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까지 드러내며, 지난 해 보다 더 예뻐지고 더 당당해진 몸매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슈퍼바디 아이콘'으로 새롭게 탄생한 박보람의 이번 슈퍼바디 화보는 박보람의 건강한 땀 다이어트와 탄탄한 몸매 유지 비결인 '팻다운 슈퍼바디 댄스'를 콘셉트로 촬영됐다.
박보람은 화보에서 슈퍼바디 댄스의 8가지 주요 동작을 즐겁게 연출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로 가볍고 유연해진 몸매를 자신감 있게 드러내, 화보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이 박보람의 매력에 흠뻑 빠져 들었다는 후문.
박보람은 운동과 식이요법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몸매를 대변하는 팻다운의 슈퍼바디 아이콘으로서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슈퍼바디 화보를 시작으로 팻다운 슈퍼바디 댄스 뮤직비디오, 8주 팻다운 다이어트 멘토링 등 자신이 직접 체험한 건강한 땀 다이어트 방법과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박보람은 "이번 슈퍼바디 댄스 화보 촬영은 즐겁고 신나는 과정으로 다이어트를 통해 누릴 수 있게 된 기회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외에 다이어트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하루 10분이라도 슈퍼바디 댄스와 같은 간단한 운동을 즐기고, 운동 전엔 꼭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을 챙겨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하다"라며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했다.
지난 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 곡 '예뻐졌다'를 발표한 박보람은 놀랍도록 변신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단숨에 주목 받는 여자 솔로 가수로 급부상했다. 현재 다이어트를 통해 예뻐진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예뻐졌다'의 후속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앨범 발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