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나라레코드, 레드벨벳·여자친구·민아 팬 사인회…'행운의 당첨자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신나라레코드, 레드벨벳·여자친구·민아 팬 사인회 개최…구매고객 중 추첨해 선정


신나라레코드, 레드벨벳·여자친구·민아 팬 사인회…'행운의 당첨자는?'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나라레코드가 걸그룹 레드벨벳, 여자친구, 민아의 앨범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첫 미니앨범 활동을 개시한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신나라레코드 온라인 선 예약을 통해 첫 팬사인회를 연다.

참여 대상은 지난 14일에서부터 17일까지 신나라레코드를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앨범을 구입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정한다. 장소 및 일시는 당첨자 발표와 함께 신나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유리구슬'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여자친구 또한 'SEASON OF GLASS'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연다.


고양시 문예회관에서 열리는 팬 사인회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신나라레코드 일산점에서 여자친구의 'SEASON OF GLASS' 앨범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인원은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이다.


첫 솔로 미니앨범 'I AM A WOMAN TOO'를 발매한 민아 역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 사인회는 신나라레코드 용산점에서 민아의 'I AM A WOMAN TOO'를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