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종복 SC은행장, 새봄맞이 가두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박종복 SC은행장, 새봄맞이 가두캠페인 박종복 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왼쪽)이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각역 인근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출근길 시민에게 주요 상품 안내장을 전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박종복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장과 임직원 3000여명이 10일 전국 영업점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시민들에게 은행 주요 상품을 소개하는 ‘새봄처럼 고객 맞기’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SC은행은 이 날 캠페인에서 최고 연 4.0%(세전)의 높은 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내지갑통장 등 은행 주요 상품의 안내장을 배포했다. SC은행은 이 날 교부 받은 안내장을 들고 오는 13일까지 SC은행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봄철 미세먼지를 차단해 주는 황사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 행장은 "추운 날씨지만 전국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모두 참여해 고객의 소중함을 느끼고 영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심기일전하는 계기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보다 발 빠르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