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산 화재 “초진 완료, 현재 진화 정리 중”…피해 규모·사상자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안산 화재 “초진 완료, 현재 진화 정리 중”…피해 규모·사상자는


안산 화재 “초진 완료, 현재 진화 정리 중”…피해 규모·사상자는 안산 화재 현장사진. 사진=YTN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산의 한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반월공단 내 한 플라스틱 사출 공장에서 6일 오후 5시45분께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불은 3층짜리 공장 건물에서 발화한 것으로 전해졌다.

철근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3층짜리 공장 건물 내부에서 시작한 불은 건물 내부 6620㎡에 있는 집기 등을 태우고 주변으로 번지고 있다.


소방당국은 오후 6시15분 인근 소방서 장비와 인력을 동원하는 광역1호를 발령하고 진화에 나섰다. 광역 1호란 불이 난 지점에서 관할 및 인근에 있는 소방서의 모든 장비와 인원을 총동원하는 것이다.


소방대는 오후 5시50분 선착대가 현장에 도착해 최초 화재 진압을 시도했고, 이후 인력 279명, 장비 56대가 투입돼 화재를 진압 중에 있다.


화재가 난 곳은 차량부품공장으로 최초 화재 시 공장 내부 자재들로 인해 불길이 크게 번졌으나, 오후 7시30분쯤 초진을 완료해 현재 진화 정리 중에 있다.


소방당국은 현재 2층 조립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에 있다.


아직 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소방당국은 불이 진화되는 대로 정확한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산 화재, 왜 또 불이야" "안산 화재, 인명피해 없길" "안산 화재, 사람은 안 다쳤나" "안산 화재, 빨리 진화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