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벤져스2서 중요한 장소로 등장할 한강 ‘세빛섬’은 어떤 곳?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어벤져스2서 중요한 장소로 등장할 한강 ‘세빛섬’은 어떤 곳?


어벤져스2서 중요한 장소로 등장할 한강 ‘세빛섬’은 어떤 곳? 어벤져스2 세빛섬. 사진=효성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서울 반포동 세빛섬 촬영분이 담긴 3차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5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어벤져스2의 새 예고편을 유튜브 등지에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한강 세빛섬을 바라보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예고편에서 등장한 세빛섬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자리 잡은 인공섬으로, 세계 최초로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는 부체 위에 지어진 플로팅 형태의 건축물이다. 2011년에 완공된 세빛섬은 가빛, 채빛, 솔빛 세 개의 섬과 다양한 영상과 공연 등이 상영되는 미디어아트갤러리(예빛)로 이뤄져 있다.


3차 예고편에는 세빛섬 외에도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북로 신과 상암 MBC 신사옥 등이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1~2차 예고편에서는 서울 마포대교와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신이 일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벤져스2 제작진은 지난해 내한해 세빛섬과 디지털미디어시티, 마포대교, 강남대로,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 탄천 주차장, 의왕 계원예대 앞 등지에서 촬영했다.


어벤져스2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휴면 사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작동하려다 실패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다. 어벤져스2에서는 사상 최강의 악당 울트론이 등장해 지구를 위협한다.


전편 어벤져스에서 활약했던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헐크(마크 러팔로) 외에도 새 캐릭터 퀵 실버(애런 존슨)와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이 합류한다.


공개 오디션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은 수현은 천재 과학자 역으로 출연한다.


어벤져스2는 조스 웨던이 전편에 이어 감독을, 케빈 파이기가 기획을 맡았다. 다음 달 국내, 2015년 5월1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어벤져스2 세빛섬, 대박이다" "어벤져스2 세빛섬, 한 달 남았다" "어벤져스2 세빛섬, 너무 기대돼" "어벤져스2 세빛섬, 떨려서 잠도 안 올 지경" "어벤져스2 세빛섬, 열 번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