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1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성폭행 재차 시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3·1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성폭행 재차 시도'


'3·1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성폭행 재차 시도'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자] '삼일절 개념돌'로 불리던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했다. 이에 아이돌 그룹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20대 여성 A씨가 자신을 성폭행했다며 지난달 27일 모 아이돌 그룹 멤버 B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A씨는 지난해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B씨가 자신을 성폭행하고, 며칠 뒤 집으로 찾아와 재차 성폭행하려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 남성 5인조 그룹은 지난 삼일절에 태극기 게양법 영상을 올린 후 '개념돌'로 이름을 알린 그룹이다.


그룹 멤버 B씨는 지난해 11월 22일 5살 연상의 A씨를 지인의 모임에서 만난 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27일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쳤으며 조만간 B씨를 소환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