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금융투자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제2기 Financial Business English(Intermediate)' 과정(점심반: 4월6일~7월1일, 저녁반: 4월6일~5월11일)을 개설하고 이달 31일 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본 과정은 강사가 최신 글로벌 금융이슈 및 테마를 선정하고 수강생이 전문적인 영어 협상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금융분야 English Speaking 중급과정으로 설계됐다.
교육생은 본 과정에서 글로벌 금융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정확한 의사전달, 고급표현 등을 반복 학습하고 전문 외국인 강사의 밀착형 강의에 따라 역할놀이, 그룹토의, 질의응답에 참여하게 된다.
정은윤 금융투자교육원 부원장은 “전문인력의 글로벌 비즈니스 협상능력 강화를 통해 우리 업계의 해외시장 개척과 국내 투자유치를 확대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과정은 이날부터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