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 6, 9일에 시그니처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3월을 맞아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아웃백 369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을 맞아 3이라는 숫자를 연상시킬 수 있는 369게임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3월 3일, 6일, 9일에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날짜에 해당하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3일에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를 6일에는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에 아웃백만의 특제소스를 발라 구워낸 ‘베이비 백 립’을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특히 6일에는 메뉴와 어울리는 시원한 생맥주를 1000원에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 날인 9일에는 호주 청정우의 서로인 부위를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서로인 스테이크’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가능하다.
아웃백 369 특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