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니스프리, 미네랄 라인 출시‥제주 탄산水 함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13가지 미네랄과 영양 듬뿍.. 피부 속부터 맑고 촉촉하게

이니스프리, 미네랄 라인 출시‥제주 탄산水 함유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니스프리가 탄산 온천수를 원료로 한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 7종'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2일 에센스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 ‘물’임에 주목하고,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의 청정 탄산 온천수를 원료로 한 고수분 라인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주요 성분은 청정 섬 제주 산방산의 탄산 온천수. 31℃ 정도로 일반 온천에 비해 온도가 낮아 탄산이 살아있고,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듬뿍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미스트, 클렌징 무스, 미네랄 파우더의 총 7종으로 구성된다. 탄산 온천수를 73.6% 함유한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70g 2만5000원)는 수분과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탄력, 피부 장벽 5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탄산 기포 마사지에 의한 피부 순환 작용이 더해져 수분 에센스 이상의 '스파 효과'를 선보인다.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탄산을 구현한 ‘마이크로 스파클링 테크놀로지TM'가 적용된 새로운 타입의 제형은 탄산 기포가 살아있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데 효과적이다.


심혜지 이니스프리 상품개발팀 팀장은 "피부에 유익한 청정한 물인 제주의 탄산 온천수를 제품 성분화하는데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탄산 온천수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제품별로 제형을 다르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는 재미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3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 (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