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연한 봄기운의 코스피, 주식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그리스와 미국 기준금리 등 잇단 호재에 글로벌 증시 및 국내 증시 상승 기대감이 커진 모습이다. 그리고 내달 예정된 유럽 양적완화정책 시행까지 더해져 코스피 지수가 2000선을 돌파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된 상태다.


대외호재와 유동성 확대 기대감에 힘입어 코스피 시장이 상승국면에 접어든 만큼 외국인 매수 유입이 예상되는 낙폭과대 업종들을 중심으로 한 투자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분석된다. 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업종 및 종목을 선취한다면 수익률 측면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높은 수익을 원한다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를 고려할 만하다.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 활용이 가능해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하는 것이 가능해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반등의 기회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완연한 봄기운의 코스피, 주식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파티게임즈, 아모레퍼시픽, 한국화장품, 코리아나, 원일특강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