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만대 감독 웹영화 '떡국열차' 티저 영상 공개…높은 싱크로율 '깜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설국열차'를 19금 버전으로 패러디한 봉만대 감독의 웹영화 '떡국열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비퍼니 스튜디오스 공식 사이트로 공개된 1분 20초 분량 영상에는 김구라, 윤형빈, 박휘순, 이영진, 이무영, 그룹 타픽(TOP.IC)의 박주현 씨가 출연했다.
영상은 원작 '설국열차'와 비슷한 컨셉으로 시작된다. 서기 2069년 '떡국열차'가 인류 마지막 생존 열차로 소개되면서 주인공 '커져스'를 연기한 김구라가 등장한다.
그는 "지난 번 혁명 때 총알이 다 떨어지는 걸 두 눈으로 확인 했어요"라고 말하며 설국열차 대사를 옮겨왔다.
이어 절대자 하수인 '매일선' 역할을 맡은 이영진 씨는 "여러분들은 알포도님의 은혜로 무임승차 한 '개떡'같은 인간들입니다"라고 공표한다.
이후 "진정한 떡에 관한 탐구. 인간의 본질적 욕구를 탐하다"라며 "봉만대 감독 '떡' 세계관의 최종판 "이라는 자막이 이어지며 영상이 마무리 된다.
또 영상 끝에서 김구라 씨는 "뭐 이렇게 오래 찍어. 축구 봐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봉 감독은 지난해 10월 '라디오스타'에서 영화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떡국열차'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고 지난달 29일 실제 제작 소식을 알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