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폰+패션 아이템"…LG 'G플렉스2 복합 체험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폰+패션 아이템"…LG 'G플렉스2 복합 체험존' 오픈 .
AD


유명 디자이너가 'G플렉스2'서 영감 얻어 만든 패션 아이템 판매
연예인 약 30명이 매장에 게릴라성 방문…팬사인회 진행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온라인 경품 이벤트로 G플렉스2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13일부터 약 한 달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바인드(BIND)' 매장에서 'G플렉스2' 복합 체험존 '아티스트 존(Artist Zone)'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G플렉스2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배우 오연서 등 3인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이 디자인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은 모두 G플렉스2의 곡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됐다.

유명 연예인 약 30명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성으로 아티스트존 매장에 수시로 방문해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걸그룹 EXID는 13일 오픈일에 매장을 방문해 팬사인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만 방문해도 선물을 받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lggflex2event.co.kr)에서 G플렉스2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G플렉스2 30대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G플렉스2는 4가지 곡률을 적용한 진정한 곡면 디자인 스마트폰이다. '제스처 샷' '글랜스 뷰' 등의 사용자경험(UX)과 셀프힐링 후면커버가 적용됐다.


이철훈 LG전자 MC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상무)는 "복합 체험존 '아티스트존'은 세련된 곡면 디자인을 갖춘 G플렉스2와 다양한 문화 아이템이 어우러진 신개념 매장"이라며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