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헬로비전, 알뜰폰 최초 온라인 직영숍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CJ헬로비전, 알뜰폰 최초 온라인 직영숍 개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PC메인페이지
AD


알뜰폰 최초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온라인 직영숍 개설
친구 추천해 가입하면 친구가 쓴 이용 요금의 10%를 서로 할인 받는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의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또 오는 7월29일까지 추천을 받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해당 고객에게 요금을 할인해주는 ‘친구추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는 소비자가 헬로모바일 요금제와 단말지원금 공시를 한눈에 보고 스스로 모바일 이용 패턴을 설계해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직영샵이다.


PC웹(www.cjhellodirect.com), 모바일웹(m.cjhellodirect.com) 모두 이용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과 유심(USIM)을 선택하고 온라인 서식지를 작성해 간편하게 가입까지 바로 할 수 있다. 또 오후 4시 이내 가입 신청하면 상품이 당일 발송된다.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직접 운영해 절감되는 유통 비용만큼 고객에게 혜택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일환으로 진행하는 ‘친구추천할인’ 프로모션은 가입자가 추천한 친구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면, 친구의 월 이용요금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년간 요금 할인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혜택 대상을 가족에 한정하지 않고 친구들까지 확대했다는 점이 타 통신사 대비 차별화된 특징이다. 친구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최대 2만원이다. 3G 요금제나 유심(USIM) LTE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친구를 여러 명 추천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통신비를 0원으로 만들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내달 4일까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20개)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만 해도 2만5000원 상당의 가입비와 유심비를 면제해준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축하 CJ ONE 포인트(5000점), 편의점상품권(5000원), 해피머니 상품권(5000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