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측 "손호준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김소은 '우결' 책임감 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김소은 씨 측이 손호준 씨와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보도 자료를 냈다.
김 씨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9일 오후 보도 자료를 내고 "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판타지오 측은 "김소은 본인 역시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는 김 씨와 손 씨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나자 김 씨가 출연 중인 MBC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 했어요4'를 두고 '진정성 논란'이 일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