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익 정답이 궁금하다면…오후 1시 영단기로! 가장 빠른 정답 공개와 난이도 분석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 예측점수와 실제 토익 점수가 일치 할 경우, 응시료를 100% 환급 해주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 진행

토익 정답이 궁금하다면…오후 1시 영단기로! 가장 빠른 정답 공개와 난이도 분석까지 영단기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외국어 전문 '영단기'는 2월 정기 토익 시험 당일인 오늘(8일) 오후 1시부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이달부터는 방청객과 함께하는 공개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영단기 어학원의 스타강사 5인방(LC파트 이주은, 댄리, 제이 강사, RC파트 구원, 박재형 강사)을 중심으로 논란이 되었던 토익 문제들의 정답을 파트 별로 정리하고, 토익 기출경향을 완벽 분석해 토익 정답과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완벽히 해소해 줄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에 실시되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수험생들이 현장에서 강사들의 전문적이고 생생한 강의 모습을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첫 번째 공개 특강에 참여한 방청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영단기는 토익 시험이 끝난 직후 가장 정확한 정답을 제공하기 위해 영단기 강사진이 직접 풀어보고 분석한 후 토익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지난 1월 25일(일) 실시되었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도중,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진행되었던 홍진걸 강사와의 질의응답이 수험생들에게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2015년 겨울방학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을 위해 8일 토익 시험당일 예측점수를 입력하고,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 했을 경우 토익 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 환급하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 한다. 예측점수 오차범위에 따라 최대 2만점에서 1만점의 단기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전 강좌 프리패스, 과목별 프리패스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업계 최초로 오직 토익커들을 위해 시작된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가장 빠른 정답 공개와 난이도 분석으로 누적이용자수 16만명을 넘어서며 많은 토익커들의 선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영단기는 토익 시험의 모든 논란을 가장 빠르게 종결하는 최상의 서비스와 토익 단기고득점을 위한 최고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상위 5개 어학원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을 대상을 수상하며 믿을 수 있는 대세임을 한 번 더 입증하였다.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및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eng.dan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