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외 영어캠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미국 썸머캠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4초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이제 새 학기가 곧 시작된다.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는 시기라 많은 학습의욕으로 학기를 시작하려 할 것이다. 하지만 의욕만 넘쳐서는 원하는 결실을 맺지 못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성향과 관심 있어 하는 분야를 흥미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이 조절해야한다.

특히 초등학교 학생들과 같은 경우에는 다양하고 직접적인 경험이 향후 진로선택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테마를 정해서 지속적인 학습과 체험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때에 초등학생 대상으로 하는 영어캠프 참여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많은 유학원에서 다양한 해외 영어캠프가 국가별 기간별로 소개되어 있다. 가까운 필리핀이나 호주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썸머캠프가 운영 중에 있는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인상 깊고 강력한 학습 동기부여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 있어 소개하려 한다.

하버드 리더쉽 캠프(Harvard Leadership Camp)로, 2015년 7월13일부터 8월 7일까지(총 4주) 하버드 대학 본교에서 열리는 본 프로그램은 영어 학습과 리더쉽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실습이 동시에 이루어지도록 제작되었다.


다양한 국적을 가진 학생들이 모여서 대학교 교수님들과 강사들을 초청하여 워크샵을 진행하며, 조직을 이끌어가는 지도력 학습과 글로벌 시각을 가지기 위한 접근방법이 영어 학습과 같이 이루어진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프라 연령을 고려한 맞춤식 리더쉽 캠프이며 오랫동안 개발되어진 상품이어서 참가한 학생들의 장래 희망을 스스로 진지하게 고민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소통의 수단으로 영어 학습이 이루어져 적극적인 영어 학습 의욕을 고취 시킬 수 있다.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이외에도 참가 학생들이 인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미국 명문대학 하버드 대학교에서 학습을 한다는 것이 캠프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에듀아시아 이정훈 부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4주간의 짜임새 있는 하버드 리더쉽 캠프를 통하여 집중 영어 학습과 다양한 외국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글로벌 리더쉽을 형성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학생들의 쾌적하고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과 휴식이 이루어지도록 썸머캠프 기간 동안 하버드 대학교 인근의 쉐라톤 호텔에서 투숙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명문 하버드에서 주중에는 학습과 실습을 그리고 주말에는 미국 동부 명문대학교 투어와 견학이 이루어져 있어서 학생들은 4주 동안 다양한 문화체험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하버드리더쉽캠프는 에듀아시아에서 현재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초등학교 3학년은 자체 테스트를 통하여 썸머캠프 참여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eduasiauh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