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능성게임 개발사들 한자리에 모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한콘진, ‘2015 기능성게임 비즈니스 포럼’ 개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이 주관하는 ‘2015 기능성게임 비즈니스 포럼’이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된다.

‘게임이 생활로 펼쳐지는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게임 개발사들 뿐 아니라 비즈니스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는 각 산업계의 수요처가 참석해 기능성게임 개발에 대한 동기부여와 함께 사업연계의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첫 순서로 한국콘텐츠진흥원 김일 게임산업팀장이 올해 기능성게임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승호 부장, NXC 최원규 팀장,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 국방과학연구소 류태규 부장,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이재성 전무 등이 연사로 나서 교육, 의료 및 건강, 공공, 군사 등 분야별 기능성게임 우수 사례를 제시하고 산업 현황, 비즈니스 활용 가능성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후 참석자와의 질의응답식 토론이 진행되며, 오후 5시부터는 기능성게임 개발사와 수요처 관계자간 원활한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파티도 준비돼 있다. 포럼과 함께 분야별 기능성게임 대표사례를 전시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개발사, 배급사, 수요처 등 산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기능성게임에 관심 있는 사람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ca.kr)에서 온라인 신청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