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 봉사활동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순천시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  봉사활동 펼쳐 순천시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부녀회장 서성자)는 지난 2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이ㆍ미용 봉사활동 및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AD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1단지 경로당에서 이·미용 및 떡국 봉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부녀회장 서성자)는 지난 2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 및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해룡면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 주관으로, 1단지 이장단과 자치회, 신대병원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평소 거동이 불편해 병원이나 미용실을 쉽게 찾아가기 힘든 지역 어르신은 이날 신대병원측이 경로당을 찾아 편안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미용실을 운영하는 부녀회원들은 어르신들의 머리를 깨끗이 손질해 드렸다.


아울러 부녀회와 자치회에서 떡국과 과일을 준비했고 제과점을 운영하는 상가에서 빵을 마련하는 등 식사와 간식을 대접했다.


서성자 신대중흥S클래스 1단지 부녀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를 시작으로 네 번째 행사로, 뜻깊은 봉사활동에 함께해준 1단지 이장단과 자치회, 신대병원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봉사를 실시하겠다 ”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