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부산은행이 자동차 구입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차차(車車車) 마케팅'과 설맞이 고객 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차차차 마케팅'은 부산은행 신용카드 16종으로 국산신차, 중고차, 수입차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할인율은 차량 결제 금액이 2000만원 이상 시 1.6%, 2000원 미만 시 1.2%로, 할인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부산은행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설맞이 고객 감동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회원에게 전국 모든 가맹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국세, 지방세, 상품권(기프트카드 포함), 대학등록금 납부는 제외된다.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설 명절 고생하는 아내 또는 어미니의 사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서울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5명, 호텔 스파(서울 반얀트리 또는 부산 파크하얏트 중 선택)이용권 10명, 더 풋샵 마사지 이용권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또 가훈을 등록한 회원 중 1900명을 추첨해 가훈 액자 115명,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