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런닝맨' 김원준의 새로운 썸녀? 김지수, 문신 공개 "발등과 목뒤에 문신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런닝맨' 김원준의 새로운 썸녀? 김지수, 문신 공개 "발등과 목뒤에 문신은…" 김지수 /사진= 김지수 페이스북
AD


'런닝맨' 김원준의 새로운 썸녀? 김지수, 문신 공개 "발등과 목뒤에 문신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지수가 '런닝맨'에 출연해 김원준과 핑크빛 기류를 보이며 활약한 가운데, 과거 그가 공개한 발등과 목뒤에 새긴 문신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열린 jtbc '러브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김지수는 발등에 새겨진 문신을 설명했다.

그는 발등에 새겨진 문신은 "'기억을 위하여'라는 뜻으로 'pro memoria'라는 라틴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김지수는 "제 정서에 맞는 문구라고 생각했고 발등에 새기는 것이 예뻐 보여서 새겼다"고 밝히며 "목뒤에도 하트 무늬의 문신이 있다"고 고백했다.


또 "나는 사랑 이야기를 좋아한다. 인간이 살아가는 이유는 사랑하기 위해서, 그리고 사랑받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김지수는 가수 김원준과 즉석 소개팅을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