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버전 출시와 함께 PC 및 모바일 웹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웹툰 서비스 '코미코(comico)'가 iOS 버전을 출시하고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코미코는 iOS 버전 출시와 함께 PC 및 모바일 웹서비스(http://comico.toast.com)를 오픈해 보다 많은 이용자가 손쉽게 웹툰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코미코는 지난해 10월 안드로이드를 통해 한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강도하, 원수연, 홍기우 등 검증된 기성작가의 작품뿐 아니라 신인작가의 작품과 일본 인기작 중심으로 작품수를 늘려가며 총 60 편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확대에 힘입어 지난 1일 구글플레이에서 만화 카테고리 무료앱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폰6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와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GET 코미코, GET 아이폰6"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6 (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코미코 앱을 다운받은 후, 코미코 페이스북 팬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omico.kr) 에 ' '좋아요(Like)'를 하고 이벤트 게시물(http://me2.do/x7kAGWRS) 공유하면 자동 응모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