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2' 엠버, 반전 매력 대공개…'천상 여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2' 엠버, 반전 매력 대공개…'천상 여자?' 엠버 /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쳐
AD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2' 엠버, 반전 매력 대공개…'천상 여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잊으시오"로 화제를 모았던 엠버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편에서는 걸그룹 f(x)에서 중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던 엠버의 다양한 매력이 그려진다.

엠버는 육군훈련소 입소 첫날, 체력 측정 당시 남성 못지않은 운동실력을 보여주며 '지아이 엠버'라는 별명을 얻으며 다른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1일 방송에서도 남녀 군인 모두 힘들어하는 고난이도 각개전투 훈련에서 다시 한 번 '지아이 엠버'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각개전투는 얼어버린 흙바닥을 소총을 메고 포복자세로 이동하여 철조망 지대, 좁디좁은 배수관 통과 등의 장애물을 극복해야만 했다.


고난도 훈련에 다른 멤버들은 고통스러워했지만, 엠버는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통과할 뿐만 아니라 앞서 나가 함께 훈련 받던 보미를 기다리는 동안 "슬퍼하지마 노노노"를 외치며 응원까지 하는 여유를 보였다.


이후 매우 잘했다는 조교의 칭찬에 "미국 놀이터에서 많이 해봤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훈련할 때와는 달리 바느질로 주기표를 부착하는 시간에는 단아한 자태로, 섬세하고 빠른 바느질 솜씨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주기표 바느질을 유일하게 성공해 칭찬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의 바느질까지 도와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멤버들은"엠버가 천상 여자였네~!"라며 칭찬했다.


엠버의 반전매력은 1일 오후 6시15분 MBC '진짜 사나이'에서 방영 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