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노래방에서 '고해'는 임재범보다 잘 불러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노래방에서 '고해'는 임재범보다 잘 불러도…" jtbc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방송 캡쳐
AD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노래방에서 '고해'는 임재범보다 잘 불러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한 성시경이 남성들에게 노래방 에서의 팁을 전했다.


31일 첫 선을 보인 jtbc 종합편성프로그램 예능 '나홀로 연애중'에는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출연했다.

이날 정은지는 가상 연인으로 등장했고 남성 출연진에게 주어진 미션은 동창에서 만난 정은지의 호감을 사기 위한 노력을 보이는 것이었다.


이에 성시경은 "노래방에서 임재범 선배님의 '고해'를 부르면 마이너스다. '고해'는 임재범이 불러야 한다. 임재범보다 더 잘 불러도 감점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1인칭 시점에서 찍어둔 VCR 속 여성과 가상 데이트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성시경, 신, 아나운서 전현무, 배우 김민종, 개그맨 장동민이 진행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말이 맞네" "나홀로 연애중 재밌을 것 같은데"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연애할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