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 사인회 3만명 몰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 사인회 3만명 몰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31일 오후 서울 신촌 연세로와 부산 중구 광복로에서 3만 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고객감사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31일 오후 서울 신촌 연세로와 부산 중구 광복로에서 3만 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고객감사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20만명 이상의 국내와 해외 고객 중 총 2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각각 네이처리퍼블릭 부산 광복점과 서울 신촌점 인근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행사장에는 팬들과 주말 쇼핑을 나온 시민 등 3만 여 명이 몰리며 일대 통행이 마비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팬들의 호응도와 관심이 워낙 뜨거워 행사 진행이 수차례 중단되기도 했다.


EXO 멤버들은 사인회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는 등 교감을 나누며 사인을 해줬다. 사인을 받지 못한 팬들을 위해서는 환한 미소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나눴다.

또한 EXO 멤버들은 현장에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