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31일 오후 서울 신촌 연세로와 부산 중구 광복로에서 3만 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고객감사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20만명 이상의 국내와 해외 고객 중 총 2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각각 네이처리퍼블릭 부산 광복점과 서울 신촌점 인근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행사장에는 팬들과 주말 쇼핑을 나온 시민 등 3만 여 명이 몰리며 일대 통행이 마비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팬들의 호응도와 관심이 워낙 뜨거워 행사 진행이 수차례 중단되기도 했다.
EXO 멤버들은 사인회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는 등 교감을 나누며 사인을 해줬다. 사인을 받지 못한 팬들을 위해서는 환한 미소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나눴다.
또한 EXO 멤버들은 현장에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