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5소대]최고 시공기술력...전국 11곳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리조트부문 - 대명레저산업 '대명리조트'

[2015소대]최고 시공기술력...전국 11곳 운영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문화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대명그룹은 지난 1979년 창립 이래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의 레저그룹이다.


특히 대명그룹은 'Life Value Creator'를 기업모토로 새로운 레저문화 창출을 위해 쉼 없이 노력하고 있다.

대명그룹은 지주사인 대명홀딩스를 비롯해 레저부문의 국내 1위 기업인 대명레저산업을 위시해 대명건설, 대명엔터프라이즈, 대명라이프웨이, 벽송엔지니어링, 대명복지재단 등 20여개의 자회사로 이뤄져 있다. 대명그룹의 모태인 대명건설은 오션월드와 스키월드, 골프장을 포함한 전국 대명리조트 시설을 시공해오며 콘도, 호텔, 스키장, 골프장 시설 시공부문에서 최신의 기술력과 국내 최고의 노하우를 보유했다.


특히 대명레저산업(이하 대명레저)은 리조트, 워터파크, 골프장 및 스키장 등을 기반으로 하는 종합레저기업으로서 고객 만족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1990년 7월 대명리조트 설악 개관을 시작으로,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를 성공적으로 개장하고 2013년에는 거제리조트를 오픈하는 등 현재 전국 11개 지역에 리조트 및 레저시설을 운영 중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