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투게더3' 최정윤 남편 스펙보니…닉쿤 닮은 얼굴까지 '엄친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피투게더3' 최정윤 남편 스펙보니…닉쿤 닮은 얼굴까지 '엄친아' 최정윤 /'해피투게더' 캡처
AD


'해피투게더3' 최정윤 '닉쿤'닮은 남편 스펙보니…"어마어마한 '엄친아'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최정윤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최정윤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최정윤은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자신의 집으로 MC들을 초대해 아늑한 침실과 세련된 분위기의 거실, 그리고 남편과의 다정한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남편의 사진을 본 출연자들은 "닉쿤을 닮았다"고 평하며 "이렇게 잘난 사람이 왜 4살이나 많은 최정윤을 좋아하겠느냐"며 농담을 건넸다. 이에 최정윤은 "나도 잘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은 출연진들과의 통화에서 최정윤의 어떤 점에 반했느냐는 물음에 "성격이 굉장히 좋다"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정윤은 남편의 대답에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최정윤의 남편 자랑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최정윤은 "남편이 끼가 아주 많다. 연예인 체질이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 배우를 하고 싶어하지만 내가 반대하는 중이다. 집안에 연예인은 한 명이면 족한 것 같다"고 전해 MC의 원성을 샀다.


한편, 최정윤의 남편은 1998년 데뷔한 5인조 남성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으로 밝혀져 '엄친아' 대열에 합류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