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임페리얼 17·19 퀀텀' 설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페르노리카, '임페리얼 17·19 퀀텀' 설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임페리얼 17, 임페리얼 19 퀀텀 등 총 2종의 설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임페리얼 17(450㎖ 5만6000원)은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지인에게 가슴 깊은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블렌딩에 사용된 원액들은 최소 17년 이상 숙성을 거쳐,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균형 잡힌 부드러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임페리얼 19 퀀텀(500㎖ 9만원)은 희소한 연산과 감각적인 보틀 디자인이 보다 특별한 의미의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최소 19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원액들로만 블렌딩 되었으며, 풍부한 몰트향이 오렌지 등의 은은한 향미와 어우러져 섬세한 풍미를 선사한다.


임페리얼 설 선물 패키지는 전면에 17과 19등 블렌딩에 사용 된 원액의 최소 숙성 기간을 타이포 그래피 디자인으로 강조했다. 보통 스카치 위스키의 원액은 오랜 기간 숙성되면서 자연적인 증발 현상을 거치기 때문에 그 양 또한 줄어 더욱 희소한 가치를 지니게 된다.


임페리얼은 보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을 모티브로 임페리얼 17은 한층 더 부드러운 풍미를 표현하는 브라운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임페리얼 19퀀텀은 실버 프레임으로 보틀을 감싸 안아, 국내 최초이자 흔히 보기 힘든 19년산 위스키로서의 가치를 강조했다.


특히 임페리얼의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을 모티브로 한 보틀 디자인은 지난해 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아 전 세계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은바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