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하이닉스, 임직원 자녀 리더십 개발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SK하이닉스, 임직원 자녀 리더십 개발 지원 SK하이닉스 임직원 자녀들이 '주니어 셀프리더십 스쿨'에 참여해 CEO 집무실에서 일일CEO체험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SK하이닉스는 임직원 자녀들이 뜻깊은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리더십 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이천?청주캠퍼스 인력개발원에서 '주니어 셀프리더십 스쿨'을 개최했다. 올 겨울 방학에 처음 도입한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 참석한 240여명의 임직원 자녀들은 삶의 우선순위 정하기, 학교생활 목표 세우기 등 자기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문가로부터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CEO 집무실에서 '일일 CEO 체험'을 진행하는 등 임직원 자녀들이 준비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적극 지원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SK하이닉스는 29일과 다음달 8일 임직원과 가족 480여명이 함께 농구경기 단체 응원에 나서는 '가족 덩크슛 데이'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10년부터 여름·겨울방학을 활용한 임직원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까지 참여한 누적 인원은 5000명이 넘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