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민수, 세월호 추모곡 발표…'캔 유 히어 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최민수, 세월호 추모곡 발표…'캔 유 히어 미?' 최민수 /MBC 제공
AD



최민수, 세월호 추모곡 발표…'캔 유 히어 미(Can You Hear Me)?'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최민수(53)가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는 노래를 발표했다.


최민수는 25일 홍대 롤링홀 20주년 콘서트 무대에 자신의 밴드 36.5℃와 함께 올라 세월호 추모곡 '캔 유 히어 미(Can You Hear Me)?'를 선보였다.

'캔 유 히어 미?'의 도입부에는 세월호 참사 당시 방송뉴스의 오디오를 편집한 소리를 넣었다.


최민수는 "뉴스 오디오를 편집하면서 정말 많이 울었다. 특히 엄마의 울음소리가 너무나 아팠다"면서 "세월호를 잊지 말자는 마음으로 곡을 작업했다"고 밝혔다.


그는 "젊은이들이 모이는 홍대 공연장에서 그저 웃고 떠들기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록을 들으며 신나게 점핑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이 노래를 불렀다"고 덧붙였다.


최민수는 지난해 말 2014 MBC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의 문희만 검사 연기로 자신에게 수여된 황금연기상을 거부한 바 있다.


시상식 다음날 그의 시상 거부가 세월호 때문에 수상을 거부했던 것이라는 일부 매체의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