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월의 신부' 남상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신부'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1월의 신부' 남상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신부' 사진 = 제이알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1월의 신부' 남상미,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신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월의 신부' 배우 남상미가 행복이 가득 묻어나는 본식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일반인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은 남상미는 24일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경건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마쳤다.

26일 오전 공개된 본식 사진 속 남상미는 새 신부의 행복함과 설렘이 가득 묻어난 모습이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은 남상미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웠다.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가족과 지인만이 모여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예식은 교회 목사님의 주례와 함께 신랑 친구들의 경쾌한 축가에 하객들이 동참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신랑과 신부는 함께할 날들을 앞두고 서로에게 보내는 진심 담긴 편지를 낭독해 하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엔터테인먼트는 "남상미가 24일 가족과 친지의 사랑과 축복 속에 행복하고 따스하게 결혼식을 마쳤다"면서 "앞으로 행복한 가정 안에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남상미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