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감한 가족' 박명수 설현 밀치기 논란, 제작진 해명 "본 방송 본다면 이해하실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용감한 가족' 박명수 설현 밀치기 논란, 제작진 해명 "본 방송 본다면 이해하실 것" 사진제공=KBS '용감한 가족' 방송캡쳐
AD


'용감한 가족' 박명수 설현 밀치기 논란, 제작진 해명 "본 방송 본다면 이해하실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용감한 가족' 제작진이 AOA 설현 머리를 밀친 박명수의 행동에 대해 해명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KBS2 새 예능 '용감한 가족' 제작진은 예고편에 등장한 박명수가 설현의 머리를 밀치는 행동에 대해 "본 방송으로 보신다면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만한 상황이었다. 악의성과 고의성 역시 전혀 없었으며 박명수, 설현을 비롯해 당시의 분위기 속에서도 문제 삼을 만한 상황 또한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의 방송을 통해서도 가족이기에 벌어질 수 있는 갈등들이 담겨질 예정이다. 그로 인해 더욱 가까워지는 가족들의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도 진정성 어린 감동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전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용감한 가족'에서는 6명의 연예인으로 구성된 가족들이 캄보디아 수상가옥 마을인 메찌레이에 도착, 그 어떤 상황 설정과 미션도 없이 이웃들과의 삶에 천천히 녹아드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아빠 이문식, 엄마 심혜진, 삼촌 박명수, 큰딸 최정원, 아들 민혁, 막내딸 설현 등의 활약은 과감할 정도로 리얼했다는 평을 받고있다. 시청자들에게 각인되어있던 배우, 방송인, 아이돌로서 보여졌던 모습들과는 전혀 다른 인간적이고도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며 더욱 호감도를 높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