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아울렛 가산점, '멤버십 스페셜 위크' 사은대축제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아울렛 가산점은 다음달 1일까지 '멤버십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25일까지는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하며, 중복 증정이 가능한 타사카드 행사와 함께 멤버십 포인트도 2배로 적립해 준다.

또 ‘파워 시즌오프&브랜드 데이’에는 최대 70% 할인으로 약 7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멤버십 회원 대상만을 위한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아웃도어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네파와 컬럼비아의 라이벌전이 열리고, 신사 정장 브랜드 이지오는 3/6/9만원 균일가전으로 정장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금강 특별전으로 남성, 여성화를 각 6만9000원, 4만9000원, 부츠 9만9000원으로 판매된다.

BMW 미니쿠퍼를 1등에게 증정하는 경품이벤트와 함께 당일 구매영수증 지참 고객 한정으로 스마트 터치장갑을 증정한다. 또 주말 3일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outletsgasan)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무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