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호나이스, VIP 고객 위한 '휘클래스'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는 우수고객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인 '휘 클래스' 서비스를 2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연 100만원에 3개 이상의 제품을 해약 없이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주기는 매년 1월과 7월에 연 2회 진행한다. 휘 클래스로 선정된 고객은 ARS 없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는 전용 콜센터와 1대 1 온라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내·외부 튜빙선과 코크 교체, 수질검사·이전설치 등의 서비스를 별도 비용 지불 없이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휘 클래스는 청호나이스가 VIP 고객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 문화공연, 가족캠프 등 휘 클래스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