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가방, 자동충전식 '비비 에어 범퍼침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가방, 자동충전식 '비비 에어 범퍼침대'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자동충전식 유아용 범퍼침대 ‘비비 에어 범퍼침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가방의 ‘비비 에어 범퍼침대’는 공기가 자동으로 충전되는 '더블락 오토 시스템(Double Lock Auto System)'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매트 내부에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압축폼이 있어 공기 주입구 마개만 열어 두면 10분 안에 충전이 완료되며, 사용 후에는 공기를 빼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바닥과 벽면 연결 부분을 지퍼로 간단하게 연결하거나 분리하면 유아용 침대, 범퍼가드, 놀이방 매트, 캠핑 및 물놀이용 매트 등 총 네 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세련되고 화사한 북유럽풍의 디자인에 고급 면소재를 사용하고 뒷면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포근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2만원.


아가방은‘비비 에어 범퍼침대’ 출시를 기념해‘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전국의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차렵이불(7만9000원)을 증정한다.


이원재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유아용품은 안전성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면서 "자동충전방식으로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은 ‘비비 에어 범퍼침대’는 사용이 간편하고 실내·외에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