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혼슈코리아, '심백 야마다니시키 준마이다이긴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니혼슈코리아, '심백 야마다니시키 준마이다이긴죠' 출시 심백 야마다니시키 준마이다이긴죠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사케를 전문으로 수입유통하고 있는 니혼슈코리아는 사케 전용 쌀인 야마다니시키에서 양조한 일본 사케의 자존심 '남부비진 심백 야마다니시키 준마이다이긴죠(이하 심백)'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심백 제품은 화려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균형과 조화를 이룬 준마이다이긴죠 제품으로 맛의 기복이 없고 특히 고급청주에서 나오는 화려한 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전국 백화점과 이자카야 등을 통해 판매된다.

심백 제품은 사케를 만드는 쌀 중에서 가장 고급 품종인 야마다니시키(쌀 품종)을 50%까지 도정해 심백(쌀의 가운데 흰부분) 부분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회를 비롯한 깔끔한 음식과 함께 마시면 맛과 화려한 향을 느낄 수 있어 남녀 누구나가 즐기기에 좋다.


니혼슈 코리아 관계자는 "심백 준마이다이긴죠 제품은 주조용 쌀 중에서 가장 등급이 높은 품종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고급 사케의 맛과 화려한 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품격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심백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720㎖에 5만∼6만원(소비자가 기준)대에 판매 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