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또 2등 당첨자 "당청금 전액 기부" 밝혀 화제…금액이 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로또 2등 당첨자 "당청금 전액 기부" 밝혀 화제…금액이 무려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 사진제공=로또플레이
AD



로또 2등 당첨자 "당청금 전액 기부" 밝혀 화제…금액이 무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로또 632회 추첨에서 2등에 당첨된 30대 여성이 당첨금을 불우이웃에게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14일 로또 커뮤니티 '로또플레이'에 따르면 한 30대 여성이 5000만원에 달하는 거액의 로또 2등 당첨금을 수령해 불우이웃을 돕는 데 쓰겠다고 밝혔다.

이 여성은 당첨금으로 5050만8000원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해당 커뮤니티 게시판에 '인증샷'과 글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마루'라는 닉네임을 이용해 "안녕하세요. 저는 로또 632회 2등 당첨자입니다. 로또플레이 골드회원 가입 이후 매주 (로또를) 구매 했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런데 실제로 2등 당첨의 주인공이 제가 될 줄은 몰랐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아무 다를 것 없는 토요일이었습니다. 로또 방송을 미처 보지 못한 제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OOO 고객님, 로또 2등 당첨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라며 "차분한 마음으로 당첨금이 얼마인지부터 묻게 되더군요"라고 덧붙였다.


또 "2등 당첨금 전액을 우리나라의 불우한 이웃을 위하여 기부하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이며 당첨금 수령 용지 '인증샷'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