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르수르만수르'송준근 선행…"한 학생의 소원 연결시켜준 '수르수르만수르'는 무엇?"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한 학생의 값진 소원을 들어준 개그맨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이 선행이 화제인 가운데 이 소원을 연결시켜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이 한 학생의 소원인 췌장암 말기 아버지에게 특별한 기념일을 선물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이 학생은 소원을 들어주는 애플리케이션 '수르수르만수르:소원을 이루는 주문'을 통해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사연을 보냈고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회사 측에서 송준근 회사에 연락해 도움을 요청한 것이다.
이에 송준근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와 함께 학생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일을 선사했다.
한편 학생의 소원을 연결시켜 준 '수르수르만수르'어플은 '만수'라는 이름의 꼬마 마법사가 자신의 방식대로 소원을 이뤄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한 블로그 게시판에 캡쳐된 '수르수르만수르'어플 내용에 따르면 "아이유 팬인데 아이유 사인이 갖고 싶다"는 소원에 대해 '만수'는 "너 이름 들어간 앨범 사인이야. 고마워 안해도 돼. 난 아이유랑 같은 공기 마시다 왔으니까"라는 글과 함께 소원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같이 '만수'는 어플을 통해 자신의 방식대로 소원을 이뤄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