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왕조1동, 사랑의 떡국을 나누고 희망을 키워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순천시 왕조1동, 사랑의 떡국을 나누고 희망을 키워요! 순천시 왕조1동 희망누리자원봉사단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경로당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13일 '신년 떡국 나눔행사'를 가졌다.
AD


"왕조1동 희망누리자원봉사단 신년 떡국 나눔 행사 가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왕조1동 희망누리자원봉사단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경로당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13일 '신년 떡국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희망누리 및 주민 자원봉사단 20명이 직접 정성들여 끓인 떡국을 관내 현남·대동마을 경로당에서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점심을 대접했다.

또한 떡국 나누기 행사 후 경로당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방경숙 단장은 “이번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로 우리 이웃들의 마음도 오늘 만큼은 떡국처럼 따뜻한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왕조1동장도 “희망누리봉사단이란 이름처럼 연초부터 이렇게 따뜻한 나눔 행사를 펼쳐 감사하다” 며 “왕조1동 주민센터도 우리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실천하는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13명으로 구성된 왕조1동 희망누리자원봉사단은 희망 돈가스 판매 수익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취약계층 안부살피기 운동 등 지역에 사랑과 희망을 전파하는 역할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