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日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마이코와 열애 인정…첫 만남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日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마이코와 열애 인정…첫 만남은? 열애 사실이 알려진 츠마부키 사토시와 마이코/사진: 호리프로엔터테인먼트, 지알프로모션 제공
AD



日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 마이코와 열애 인정…첫 만남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마이코와의 열애를 선언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일본 현지 매체들은 츠마부키 사토시와 마이코가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츠마부키 사토시는 영화 '벤쿠버의 아침' 무대 인사에서 마이코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이날 츠마부키 사토시는 "마이코와의 교제가 순조롭다"며 "지금 행복하다"고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츠마부키 사토시와 마이코는 지난해 8월 이미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츠마부키 사토시는 마이코의 관계에 대해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았다.


츠마부키 사토시와 마이코는 지난 2012년 방송한 후지TV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에서 만났다.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는 히가시노 게이고가 발표해 온 고분샤 문고에서 간행된 3작품의 단편집 "범인 없는 살인의 밤", "이상한 사람들", "그때 누군가"중에서 엄선 된 11작품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