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가 오는 2월 12~15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가 오는 2월 12~15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보물지도에서 베페 베이비페어의 혜택을 하나하나 확인(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다음달 15일까지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계획하는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 유모차' '보령 가족 제대혈 보관권 스탠다드형'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스마트트라이크 리클라이너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등 47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다음달 12~15일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14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대표 기업들이 참가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베페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전시장 방문 전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