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완벽 케미의 비결은?… '모범 커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완벽 케미의 비결은?… '모범 커플' 지성 황정음/ 사진= 팬 엔터테인먼트
AD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완벽 케미의 비결은?… '모범 커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지성과 황정음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그들의 환상적인 커플 연기 비결에 관심이 쏠렸다.


지성과 황정음은 '킬미 힐미'에서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 역과 정신과 레지던트 1년 차 오리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들은 무엇보다 1, 2회 방송을 통해 '차진 커플'로 등극해 현실감 있는 완벽 연기를 펼쳤다.


이와 관련 지성과 황정음이 현장에서 틈이 날 때마다 대본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들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리허설이나 촬영 도중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펼쳐들고 대본 공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의 대본은 형광펜 및 포스트잇 표시가 빽빽해서 치열한 연기 공부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특히 황정음은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대본 연구를 했다.


황정음은 오토바이에 올라탄 채 지성의 허리에 한 손을 감고 촬영 준비를 모두 완료한 순간에도 헬멧 너머로 대본에 집중했다.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성과 황정음은 '모범 배우'다운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에서도 오직 연기만을 생각해 노력한다며 그것이 아마 그들의 연기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