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30만원대 'E시리즈' 印서 공개, 특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삼성전자, 30만원대 'E시리즈' 印서 공개, 특징은? 삼성전자 E5
AD


5.5형 HD 디스플레이·500만 화소 전면카메라 '셀피 특화'
A 시리즈 다음 E 시리즈…중저가 라인업 공개 '착착'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E7', '갤럭시 E5'를 비롯해 중저가 스마트폰 4종을 공개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사양, 낮은 가격으로 젊은 인도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한 중저가 전략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신규 스마트폰 출시 행사를 개최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 E7'과 '갤럭시 E5', 초슬림 풀 메탈 스마트폰 '갤럭시 A5'와 '갤럭시 A3'를 선보였다.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각각 5.5형, 5.0형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최고의 보는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셀피(본인촬영) 특화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활용한 선명한 화질의 셀피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120도의 화각으로 촬영한 것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와이드 셀피', 사용자의 손바닥을 감지해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팜 셀피', 사용자가 피부톤, 눈 크기, 얼굴 모양을 조정하며 촬영할 수 있는 '뷰티 페이스' 등을 탑재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7.3mm 두께의 얇고 인체공학적인 일체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초절전모드, 프라이빗 모드, 멀티 스크린 등 갤럭시 스마트 기기의 편리한 사용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E7'는 화이트, 블랙, 블루 색상으로, '갤럭시 E5'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시 가격은 각각 2만3000루피(39만원대), 1만9300루피(33만원대)다.


이 날 함께 선보인 '갤럭시 A5'와 '갤럭시 A3'는 각각 6.7mm, 6.9mm의 초슬림한 두께에 풀 메탈 디자인의 스마트폰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며 지난 12월 중국에서 최초 출시된 바 있다.


삼성전자, 30만원대 'E시리즈' 印서 공개, 특징은? .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