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5명 추첨해 순금 반지 제공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부산은행은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폰뱅킹 적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金의환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5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된다. 15명을 추첨해 설명절을 앞두고 고향길에 금의환향하라는 의미를 담아 순금(99.99%) 반지(한 돈)를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적금상품은 BS캠핑스토리적금, BS참잘했어요!적금, BS 마이스마트(MYSmart) 적금, e-푸른바다정기적금, BS문화사랑적금 등 5종이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폰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월 10만원 이상, 계약기간 12개월 등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또 이벤트 대상 적금상품 가입 고객 전원에게 별도 추첨 없이 3개월 동안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타행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대면 정기예금상품 가입 시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하는 '스마트플러스++ 특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3월 말까지로, 1년제 e-푸른바다정기예금, BS e-스마트정기예금 이용시 우대이율 0.3%, 특판금리 0.2%가 추가로 지급돼 최대 2.3%까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