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진우-김제동 '애국소년단'…"정윤회씨 축하드립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주진우-김제동 '애국소년단'…"정윤회씨 축하드립니다" 김제동- 주진우 애국소년단 티저 영상 화면 사진=다음 티저영상 캡처
AD



주진우-김제동 '애국소년단'…"정윤회씨 축하드립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주진우-김제동의 시사토크쇼 '애국소년단'의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국소년단'티저 영상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제동이와 진우의 애국소년단'이름으로 공개됐다. 현재 두 편의 티저 영상과 한 편의 인터뷰 형식 프롤로그가 게재돼 있는 상태다.

김제동 집안을 배경으로 제작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아침마다 2시간 씩 나라를 생각한다"는 의미심장한 문장으로 시작된다.


이어 주진우 기자가 김제동에 "왜 연애를 하지 못하냐"라고 묻자 김제동은 "제가 연애해야지 마음먹고 시작하면 끝납니다. 가슴 물컹한 처녀 등에 업고"라고 말하며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주진우 기자가 "SDS가.."라고 말끝을 흐리자 김제동은 "하지마. 내년에 삼성 행사 있어"라고 말했다. 이에 주진우 기자가 "이거 알아야 돼"라고 단호하게 말하자 김제동은 "안다고 이 새x야"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


이어 주진우 기자가 "정치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정윤회 씨 축하드립니다"고 말하자 김제동은 황급하게 자리를 일어나며 "나 못들은거다"고 부정했다.


'애국소년단'은 포털 사이트 '다음'과 '카카오톡'으로 전파될 예정이다.


▶'제동이와 진우의 애국소년단'티저 영상(다음)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