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세령 열애' 이정재 이상형은?…"예의 바르고 센스 있는 여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임세령 열애' 이정재 이상형은?…"예의 바르고 센스 있는 여자" 이정재 /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쳐
AD



'임세령 열애' 이정재 이상형은?…"예의 바르고 센스 있는 여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에 과거 이정재가 밝힌 이상형이 재조명 받았다.

지난 2013년 4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배우 이정재가 출연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날 이정재는 공개열애에 대해 긍정적이라며 "편한 게 좋다. 숨긴다는 것은 잘 안 된다. 제가 만났던 분들이 자신의 존재를 숨기는 것에 대해 섭섭해 했다. 그래서 공개연애도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형에 대해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이상형이 없어진다. 예전엔 까다로웠는데 지금은 예의 바르고 센스 있는 여자가 좋다"며 "여자 친구와 소소하게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영화를 보고 싶다"고 소망을 전했다.


이어 파파라치에 사진이 찍힌다면 '브이자'를 그려 보이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정재, 임세령이 비밀연애 중이다"며 두 사람이 지난달 26일 임세령이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사진을 보도하며 열애설을 전했다.


이후 이정재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열애설을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