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소감 …"더 열심히 하라는 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소감 …"더 열심히 하라는 상…" 홍종현과 유라(오른쪽)
AD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소감 …"더 열심히 하라는 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스데이 유라가 트위터를 통해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못 다한 수상소감을 밝혔다.


유라는 “너무 떨리고 기뻐서 수상소감도 제대로 못했는데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팬들 정말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 멤버들, 쫑 오빠, 우결 식구들 다 정말 사랑하고…”라며 팬과 가족, 멤버 그리고 홍종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앞서 유라는 같은 그룹 멤버 혜리와 함께 29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2014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유라는 배우 홍종현과 레드카펫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